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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주드맥콜은 상품의 고유 스타일이 변형되는 기장이나 품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가까운 수선점에서 충분히 상의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구입한 의류의 부자재 (단추, 지퍼) 교체 A/S경우 동일 부자재가 있을 경우 무상으로 교체 가능하나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부담시 진행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울 제품의 경우 물세탁시 경화, 수축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계건조시 뒤틀림 및 수축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니 세탁하신 과정을 살펴봐 주세요.
소비자분의 세탁과정중 케어라벨 미준수로 인한 변형은 보상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케어라벨대로 세탁하였음에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면 주드맥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조사의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품질보증기간이라고 하며 통상적으로 구입으로부터 의류는 1년의 기간을 제공합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하여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 WWW.CPB.OR.KR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명확한 제품불량(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주드맥콜 고객센터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단, 불량판정과정에서 고객님과 저희가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상담팀으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고객상담팀 면밀한 검토 또는 소비자 단체인 한국소비자연맹의 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든 의류는 착용 및 취급여건에 의해 매듭 부분, 마찰이 발생하는 착용부위(겨드랑이, 가방끈이 오가는 부위 등)
등에서 기모가 엉켜 발생 될수 있으며 이는 섬유의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도 합니다.
특히 겨울철 니트류 기모소재에서는 쉽게 나타날수 있는 착용 후 증상입니다.
만약 착용과 세탁이 빈번하지 않았으며 의류 전반에 과도하게 발생된 보풀이라고 판단되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품의 품질에 대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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