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EMCCALL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도움이 필요하세요?

주드맥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 입니다.

기장 수선 혹은 A/S를 받고 싶습니다. 수선 혹은 A/S 비용은 무료인가요?

주드맥콜은 상품의 고유 스타일이 변형되는 기장이나 품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가까운 수선점에서 충분히 상의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구입한 의류의 부자재 (단추, 지퍼) 교체 A/S경우 동일 부자재가 있을 경우 무상으로 교체 가능하나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부담시 진행가능하신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세탁후 의류가 변형되었습니다.

 제품의 경우 물세탁시 경화수축현상이 발생할  있으며 기계건조시 뒤틀림  수축현상이 발생될  있으니 세탁하신 과정을 살펴봐 주세요


소비자분의 세탁과정중 케어라벨 미준수로 인한 변형은 보상이 어려운  양해 바랍니다


케어라벨대로 세탁하였음에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면 주드맥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불량시 보상기준과 보상 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제조사의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품질보증기간이라고 하며 통상적으로 구입으로부터 의류는 1년의 기간을 제공합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하여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 WWW.CPB.OR.KR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명확한 제품불량(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주드맥콜 고객센터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단, 불량판정과정에서 고객님과 저희가 생각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상담팀으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고객상담팀 면밀한 검토 또는 소비자 단체인 한국소비자연맹의 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몇 번 입지 않았는데 보풀이 발생했습니다.

모든 의류는 착용 및 취급여건에 의해 매듭 부분, 마찰이 발생하는 착용부위(겨드랑이, 가방끈이 오가는 부위 등)


등에서 기모가 엉켜 발생 될수 있으며 이는 섬유의 자연스러운 현상이기도 합니다.


특히 겨울철 니트류 기모소재에서는 쉽게 나타날수 있는 착용 후 증상입니다.


만약 착용과 세탁이 빈번하지 않았으며 의류 전반에 과도하게 발생된 보풀이라고 판단되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품의 품질에 대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